cristellecruz twenty eklenen yeni fotoğraf sports
4 w - çevirmek

사령관들은 조나단 앨런에게 거래를 요청할 수 있는 권한을 주었다고 아담 피터스 GM은 말합니다

워싱턴 커맨더스는 프로볼 수비 태클을 두 번이나 시도한 조나단 앨런에게 트레이드를 요청할 수 있는 허가를 내주었습니다.

아담 피터스 단장은 화요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 NFL 스카우트 콤바인 기자 회견에서 이 같은 결정을 확인했습니다. 피터스 단장은 앨런과 에이전트 블레이크 바라츠에게 앞으로 나아갈 최선의 길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피터스는 기자들에게 "방금 이야기를 나누며 기회를 모색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일 그들과 연락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앨런은 2021년에 계약한 4년 7,2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의 마지막 시즌에 들어갑니다. 30세의 베테랑에게는 보장된 돈이 없기 때문에 앨런의 2025년 연봉 상한선인 2,200만 달러 이상을 줄이기 위한 연장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올봄에 방출될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피터스는 "무역이든 여기에 머무르든 모든 것이 여전히 테이블 위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직 그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아직 많은 탐색을 하지는 않았지만 지금 우리가 처한 상황은 이렇습니다."

2017년 앨라배마에서 1라운드로 지명된 선수 중 두 번째로 오래 활약한 앨런은 가슴 근육 파열로 지난 시즌 절반을 놓쳤지만 플레이오프를 포함한 워싱턴의 마지막 4경기에 복귀했습니다. 커맨더스는 NFC 타이틀전에 진출했지만 결국 슈퍼볼 챔피언 필라델피아에 패했습니다.

피터스는 리그에서 세 번째로 많은 캡스 공간(약 8천만 달러)을 보유하고 있으며, 앨런과 결별하면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8년 전 데뷔한 앨런은 워싱턴에서 108경기에 출전해 401개의 태클과 42개의 자루를 기록했습니다. 이 자루의 총합은 1982년 공식 통계가 된 이후 프랜차이즈 역사상 5위에 해당합니다.

농구 토토: https://fabwags.com/kr/basketball-toto-betting/

image